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재명 음주운전 전과 진실 몇회? 김부선의 증언 2회이상

반응형
SMALL

이재명 음주운전 전과 진실 몇회? 김부선의 증언 2회이상!

이재명의 음주운전 전과는 0.158%. 면허 취소수준인것으로 확인되었다.

국민의힘 전주혜 의원실이 수원지법에서 입수한 약식명령 결정문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150만원을 받은것으로 되어있다.

이재명캠프는 음주운전 1차례라고 계속 강조하고 있지만,

글쎄나... 150만원은 두번째 걸렸거나, 폭음인 경우에 나오는 금액이다.

음주운전 초범은 70만원이 일반적이다.

게다가 이재명의 옛날 불륜 연인이었던 김부선은 이런 증언을 계속 해왔다.

 

"한번 더 걸리면 면허 취소다"

그런데 둘중 하나는 거짓말이다.

이재명이 김부선에게 아무 의미없는 거짓말을 했거나

음주운전이 1번이라는 이재명 캠프의 발언이 거짓말이거나.

 

한 번은 이재명이 대리기사를 내 집에서 새벽에 부른 적이 있었다. 시간이 꽤 지났는데 술도 다 깼는데 돈 아깝게 대리기사를 부르냐고 말하자 이재명은 한 번만 더 걸리면 면허취소된다고 한 적 있다. 이미 두 번이나 걸렸다고 했다

김부선은 얼마나 자신있길래 18조를 건다고 했을까?

이렇게 자신있는 증언이면, 음주전과를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아니면 무언가 걸리지 않도록 조치를 해 놓은게 아닐까?

어쨌든 나는 음주운전 전과가 2회 이상이라는 김부선의 증언이 더 믿음직하다.

2021.10.07 - [시사] - 화천대유 이재명 대장동 사건 이슈되는 이유 정리함 1

 

화천대유 이재명 대장동 사건 이슈되는 이유 정리함 1

화천대유 이재명 대장동 사건 이슈되는 이유 정리합니다. 화천대유 대장동 사업이 문제가 되는 가장 근본이 되는 이유는 막대한 이익이 걸맞는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최초에

jantetown.tistory.com

 

2021.09.28 - [시사] - 곽상도 아들 50억의 맹점. 왜 나무만 보고 숲을 못보는가?

 

곽상도 아들 50억의 맹점. 왜 나무만 보고 숲을 못보는가?

곽상도 아들 50억의 맹점. 왜 나무만 보고 숲을 못보는가? 곽상도 아들이 퇴직금으로 50억을 받았다는게 왜이리 불이 붙는걸까?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도 있고, 국민의힘 지지하는 사람도 있겠지

jantetown.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