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스팀 웹 브라우저에서 패스워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반응형
SMALL

스팀 steam 에서 자꾸 이메일이 날아온다.

중국에서 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이 시도되었다는 내용.

아 진짜 짜증나.

아이디와 패스워드 모두 맞았지만, 이메일 확인기능이 있었기 때문에 로그인을 못한것 뿐이었다.

유출된건지 일일이 대조해서 맞춘건지 쩝...

어쨌든 스팀 패스워드를 바꾸려고 했는데... 대체 어떻게 바꾸는거야?

인터넷 뒤져봐도 죄다 클라이언트 로그인 한 상태에서 바꾸는 방법만 나와있고,

웹브라우저에서 바꾸는 방법은 없다.

그냥 내가 웹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찾아보려고 했는데...

글씨는 왜이리 작고, 메뉴는 왜이리 많은지.

찾아 헤매다가 겨우 찾았다.

글씨가 작아서 안보였던거다.

 

스팀 steam - 웹 브라우저에서 패스워드 변경하는법

1. 웹브라우저로 스팀 steam 에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내 아이디를 클릭한다.

- 나타나는 메뉴 목록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다

 

 

2. <계정 보안> 카테고리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를 클릭한다.

 

3. 그다음에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된다.

변경할 패스워드 두번 넣어주면 끝.

거참...인터넷에 정보가 많은것 같아도, 내가 원하는 정보는 의외로 적은것 같다.

이상 스팀steam 에서 웹 브라우저 이용해서 패스워드 변경하기 방법을 마친다.

스팀 steam 에서 패스워드 변경 바꾸는 방법 도움이 됐으면 좋아요 구독 추천좀 해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