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결제하기 경험담 - 50%할인하는날

반응형
SMALL

오늘은 도미노피자 - 페이코인 결제시 50%할인하는 날입니다.

이것땜에 페이코인 앱도 깔고, 페이코인 송금도 해봤네.

처음하는거라 내가 하는거 맞는건가 싶었는데....큰일날뻔 했습니다.

50%할인으로 못먹을뻔 했어요.

혹시나 걱정되어서 이 글을 보게 되신분이라면 잘 보셨습니다.

제가 한대로 해보세요.

 

우선 저는 후오비에서 페이코인을 샀습니다. 10만원 좀 안되게요.

그리고 그걸 페이코인 지갑으로 보냈습니다.

수수료는 몇백원 정도 였던거 같어요.

송금에 대한건 다른 글을 참고해보시고요.

 

저는 도미노피자 PC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실때 주의할 부분은 할인되는 품목을 하면 안된다는거.

저는 40%할인중인 사이드디쉬 스파게티를 주문에 추가했더니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할인 선택하실 때 주의해야 합니다.

기본은 까만색으로 된 PREMIUM...어쩌고 이부분이 기본인데요.

이거 말고 바로 아래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 이걸 해주셔야 합니다.

 

이걸 선택하고 나면 드디어 50% 할인된 가격이 표시됩니다.

 

위의 단계를 착실히 밟으셨다면, 결제수단이 페이코인 딱 한개만 나올겁니다.

이렇게 되면 정상적으로 진행중인거니까 안심하세요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QR코드가 나오는데요.

여기선 페이코인 앱을 실행시키고

우측하단의 우측에 보이는 <QR스캔>을 누릅니다.

그담에 PC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저는 회사에서 주문하고 결제하고, 저녁 7시에 도착하는걸로 예약했습니다.

오~ 진짜 반값에 결제됨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결제로 할인받으시려는 분들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새로 가입하실 분이 있다면,

페이코인 가입 후 아래 코드를 넣어주세요.

그러면 1 페이코인이 생기십니다~ 꼭 챙겨 받으세요~

추천인 코드 : Y9XITL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