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네이버 판매자센터 상담원과 채팅하는 방법 공유합니다.
네이버도 그렇고 다음도 그렇고,
대형포털은 왜이리 상담하기가 어려운걸까요.
전화는 둘째치고 채팅도 어렵고,
하다못해 메일문의를 위한 주소도 모르겠고,
채팅메뉴조차 없습니다.
돌고돌아서 발견한 네이버 "판매자센터" 상담원과 채팅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건 일반소비자 담당하는 상담원과 채팅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판매자를 상담해주는 상담원입니다.
단계 0 : 상황이해
스마트스토어센터 첫화면의 맨 아래를 보면, 뭐 "톡톡상담"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상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겉모양은 채팅창인데, 실제론 매뉴얼 챗봇 수준입니다.
어디를 클릭해도 매뉴얼 답변만 나오고 사람과 채팅할수가 없습니다.
근데 여기선 백날 해봤자 안됩니다.
뭐냐고 대체!!!!
단계 1 : 쇼핑파트너센터 진입
쇼핑파트너센터로 먼저 들어갑니다.
파트너센터 링크 : https://center.shopping.naver.com/main
단계 2 : 맨아래로 가기
쇼핑파트너센터 맨 아래로 내려가서
"온라인상담"을 클릭합니다.
온라인상담 링크 : https://talk.naver.com/ct/wc3n30
단계 3 : 채팅장 메뉴 클릭하기
아래 순서를 참고하셔서 차례차례 잘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른 순서대로 클릭을 하면 드디어 인간 상담원이 등장합니다.
이상 네이버 판매자센터 인간 상담원과 채팅하는 방법 공유드렸습니다.
반응형
LIST
'업무효율_스마트워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EPAD++ F5눌러서 바로 html 확인하기 (0) | 2024.10.11 |
---|---|
썬더버드 메시지 필터 메시지 규칙 백업 내보내기 방법 (1) | 2024.09.27 |
PC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끊김 해결방법 (0) | 2024.07.03 |
정부24 카드전표 인쇄하는 법 아우 개운해 (0) | 2024.06.14 |
시놀로지 webdav 윈도우 탐색기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시 오류 해결 (1) | 2024.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