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리플렛 PDF 안내지 지도 -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소제호 달밤수다

반응형
SMALL

리플렛 PDF 안내지 지도 -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소제호 달밤수다

길을 지나가는데 이런 행사안내 깃발이 도로에 달려있었다.

대전 동구에 있다고해서 한번 구경해보려고 인터넷을 뒤져봤다.

근데 뭐냐...역시 대전 동구 공무원들 답게 대충 기획한 분위기다.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려고 하면, 찾기가 쉽질 않았다.

대전 동구 사이트를 가도, 대전동구 블로그를 가도, 네이버를 검색해도 여기서 뭘 할수 있는건지

뭐하고 놀 수 있는건지 매력을 주질 못한다.

이거 망하면 큰일난다는 일반 기업이나 직원이었다면 이렇겐 안했을거 같아.

어쨌든 나는 의지가 있었으므로 여기저기 찾아냈다.

우선 행사 리플렛 이미지를 찾아서

손수 PDF로 만들었다

소제호달밤수다리플렛.pdf
6.37MB

 

그리고 행사에 대한 전용 사이트다.

살펴보면 "재미 있을까...?" 라는 의심이 들게 한다.

기획자가 마케팅 개념을 물에 삶아먹었는지, 재밌을것 같은 매력을 보여주지 못한다.

'뻔'한 행사같은 느낌이 물씬 들지만...어쨌든 나는 속는셈 치고 가볼 예정이다.

https://daejeonsoje.imweb.me/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소제호 달밤수다

www.daejeonnigrt.co.kr

 

"문화"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가지고 "문화"를 즐기라는데...

시대별 옷 구경하고, 무형문화재 공연 구경하고,

대전역 인근 옛날 사진 구경하고...

이게 재미 있을까나?

 

어쨌든 속는셈 치고 가본다.

재미 없으면 또 글 올린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