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대전 천동 지안 - 스파게티 맛집 메뉴판 공유

반응형
SMALL

대전 천동 지안 - 스파게티 맛집 메뉴판 공유

어찌어찌 동네분에게 소개받고 궁금했는데...대체 어떤메뉴가 있는지 궁금했다.

그냥 직접가서 먹고 찍어왔다.

대전 천동 지안 스파게티집의 메뉴판 가격 궁금하신 분들참고하세요~

 

 

총 4개의 메뉴를 먹었다.

최대한 많은 메뉴를 맛보기 위해 샐러드는 주문 생략함.

주문한 4개 메뉴 중, 가장 만족한 순서대로 나열해보았다.

 

1. 올리브 오일 파스타

오오...자칫 심심할 수 있는 오일파스타의 약점을 극복한 맛.

적당한 고소함, 적당한 올리브향, 그리고 새우를 첨가해 풍성해진 맛.

다음에 가면 이것 또 먹을것이다.

 

2.살치살 크림 파스타

크림 스파게티만으로는 조금 아쉬움이 남을만했는데

둘러진 살치살이 아쉬움을 충분히 커버해 주었다.

약간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겠지만, 가격으르 생각하면 대 만족이었다.

 

3. 핫치킨 로제 리조또

거대한 덩어리가 핫치킨이다. 

생각보다 큰 덩어리여서 놀랐다. 좋다는 의미.

정말 매콤한 치킨이다.

리조또는 조금 평범한 맛이었다.

 

4. 먹물 리조또

음...전체적으로 허전한 맛이었다.

맛은 없지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다고 할 수 없는 맛이었다.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하십시오.

 

■ 총평

- 평균이상의 맛,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인테리어, 그리고 자주 방문해도 부담없는 가격이 최고 장점이다.

-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그래서 독특한 테이블 배치가 매력이다. 조명도 이쁘다.

- ( xx호텔에서 먹는 맛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한 맛과 디스플레이를 보여준다.

이상 대전 천동 지안 스파게티 맛집의 소개를 마친다

 

 

ps. 대전 동구의  가성비 맛집을 찾는다면 우송대 앞의 그린토마토 강추.

매장 분위기, 음식의 장식 이런거 다 집어치우고, 맛과 양에 올인한 가게다.

정말 극강의 가성비 맛집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