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델리 심조절 레트로 연필깎이 5단짜리 리뷰

반응형
SMALL

델리 심조절 레트로 연필깎이 5단짜리 리뷰입니다.
7단짜리가 제가 원하는 놈이 아니었기에, 다시 5단짜리를 구매해봤습니다.



아래사진에서 좌측이 가장굵게(1단계), 우측이 가장 뾰족하게(5단계) 모드로 깎은것입니다.

하이샤파로 깎을때보다 조금 짧게 깎입니다.
그나마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굵게 모드로 하면 심이 조금 나오고, 뭉툭하게 깎입니다.
날카롭게 모드로 하면 심이 많이 보이고, 뾰족하게 깎입니다.


아래사진은 델리 심조절 레트로 연필깎이 5단짜리 연필깎이로, 2단계 4단계는 건너뛰고 세가지로만 깎아 본 모습입니다.

굵게(1) -중간(3)-뾰족하게(5)

차이가 나지요?
저는 아들에게 3단으로 깎아줄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은 델리 레트로 심조절 5단연필깎이로 깎은것과(좌)
델리 레트로 심조절 7단 연필깎이로 깎은것(우) 비교입니다.

(좌) 5단 연필깎이 vs (우) 7단 연필깎이

확실히 길이 차이가 많이 나지요?

다음 사진은 프리즈마칼라(prismacolor) 색연필을 깎아본 모습입니다

좌측이 가장굵게, 우측이 가장 뾰족하게.
음...색연필을 뾰족하게 깎으니까 별로다.
저걸로 어떻게 색칠을 하냐.

색연필 깎을때는 1단으로 끝까지 헛돌때까지 깎지말고
반정도만 깎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아니면...수동연필깎이로 깎는게 낫겠다.

 

 

깎는김에 더 비교해보자.

프라즈마칼라 수동 연필깎이로 깎은 것과 비교해봅니다.

좌측이 프리즈마칼리 연필깎이로 깎은겁니다.
(내가 좋아하는게 이런거란 말야)
중간이 델리 5단 연필깎이의 1단.
우측이 델리 5단 연필깎이의 5단.

생각히보니 프리즈마 칼라 연필깎이도 너무 뾰족하다.
나무부분이 조금 드러나면서, 심도 굵게 깎이는건 어디 없을까?

이상 델리 5단 심조절 연필깎이 리뷰와 더불어
델리 7단 심조절 연필깎이와, 프리즈마칼라 수동 연필깎이로 깎은 모양을 비교해 봤습니다

사실 하이샤파도 2단 심조절 되긴 하지만, 너무 오래된 디자인이라(품질은 좋은데 내가 초등학교때 부터 성인때까지 써서 질렸어...ㅠㅠ) 새로운 디자인의 연필깎이를 사보고 싶었습니다.

다행이 델리 5단 심조절 연필깎이는 가격도 저렴하고 연필깎인 모양도 그나마 마음에 드네요.
(물론 하루 써봤으니 내구성은 잘 모르겠습니다.)

deli 델리 5단 7단 심조절 연필깎이 사실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아요 댓글 구독...부탁해요~




반응형
LIST